[테크월드뉴스=방제일 기자] 2016년 설립된 씨비에이치(CBH)는 탄소소재를 활용한 의료헬스케어 분야장비 전문 제조 업체로서 현재는 전주첨단벤처단지 내 전주혁신창업허브에 본사를 두고 있다. 

씨비에이치(CBH)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방사선 영상 촬영용 테이블 특허를 획득한 의료용 영상촬영 테이블 C-ARM을 통해 관련분야 소비자 선호 1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바 있으며 개인 맞춤형 스마트 척추 건강관리 체어인 MEID를 독일 메디카 온라인 전시회 및 CSE(라스베가스 소비재 전자제품 온라인 전시회)에도 참가하며 지속적으로 제품개발에 힘쓰고 있다. 

우수한 제품력을 통해 국가지원사업에 도전, TIPS 지원사 선정을 시작으로 창업진흥원이 주관하고 한국탄소융합기술원이 운영하는 ‘2020년 창업도약패키지’사업에 선정되어 다양한 분야에서 지원을 받고 있다.

국가지원사업과 더불어 2019년 신용보증기금 투자 유치 및 최근 벤처투자조합(창업벤처투자)유치를 성공시키며 제품의 우수성 뿐만 아니라 발전가능성 역시 높게 평가되고 있다. 

씨비에이치(CBH) 윤종규 대표이사는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을 수 있어 감사하다. 지속적인 제품개발을 통해 더욱 발전된 제품으로 기업 및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하겠다."며 지속적인 성장에 대한 자신감을 나타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